▶ 특정점 기준으로 회전
import fl.motion.MatrixTransformer;
var centerX:Number = box.x;
var centerY:Number = box.y;
var mat:Matrix = new Matrix(1,0,0,1, centerX,centerY);
this.stage.addEventListener(MouseEvent.MOUSE_DOWN, stage_mouseDown);
function stage_mouseDown(e:MouseEvent):void {
centerX = this.mouseX;
centerY = this.mouseY;
}
this.addEventListener(Event.ENTER_FRAME, this_enterFrame);
function this_enterFrame(e:Event):void {
MatrixTransformer.rotateAroundExternalPoint(mat, centerX, centerY, 5);
box.transform.matrix = mat;
}
출처 : 플생사모(늦풀)
'Dev > Flash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S3.0] SharedObject 사용하여 플래시저장 (0) | 2012.07.13 |
---|---|
[AS3.0] LocalConnection을 이용한 Flash Player간의 통신 2.0 -> 3.0 (0) | 2012.07.13 |
[IIS] 플래시로 c#활용하여 jpg파일 생성 (0) | 2012.07.13 |
[IIS] 플래시로 c#활용하여 폴더생성 및 삭제 (0) | 2012.07.13 |